경제/ 경영
혁신의 대가들

혁신의 대가들

지속적인 혁신에 성공하는 기업만이 시장을 지배할 수 있다! 불황에도 흔들리지 않고 끊임없이 성과를 내는 세계 0.1 기업들의 혁신 전략! 전 세계 2,000여 기업에서 뽑힌 21개의 혁신기업들은 어떻게 지속적인 성장에 성공했는가...

저자
카이 엥겔, 비올레카 딜레아, 스티븐 다이어, 요헨 그라프
출판사
비즈니스북스
출판일
2015-12-15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는 일본 ‘츠타야 서점’디테일의 혼이 깃든 기획부터 미래 경영론까지 츠타야의 모든 것『지적자본론』 마스다 무네아키 신작! 음반과 서적, 각종 생활용품과 전자제품, 여행은 물론 숙박...

저자
마스다 무네아키 저/장은주 역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17-11-22
손님이 모이는 디테일

손님이 모이는 디테일

언제, 어느 상권에, 어떤 가게를 내야 대박 날까?NICE지니데이타 연구팀의 빅데이터로 답을 찾아라!자영업 시장이 위기다. 최저임금, 각종 비용 상승에 더해 온·오프라인 무한경쟁으로 자영업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대형기업은 빅데이터 적...

저자
박지훈,주시태 공저
출판사
매일경제신문사
출판일
2019-03-25
전체 70건 ( 2 / 7 )
룬샷 미리보기

[경제/ 경영] 룬샷

사피 바칼 저/이지연 역

흐름출판 2020-05-13 YES24

어떻게 미국은 제2차 세계대전을 계기로 세계 패권을 잡았는가? 애플을 세운 스티브 잡스부터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 바이오테크 산업의 문을 연 제넨테크까지 이들은 무엇이 달랐기에 결정적 순간에 폭발적 성장을 할 수 있었을까? 비슷한 점이 전혀 없어 보이는 이들 국가, 기업, 리더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었다. 바로 외면 받던 아이디어를 발 빠르게 육성...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미리보기

[경제/ 경영]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안태용,정진희,박진호 공저

나비의활주로 2020-04-03 YES24

“포화의 시대, 고객의 마음을 꿰뚫는 가장 바람직한 고객만족은 어떤 형태일까?”영업, 마케팅, 관리의 정점, 고객 만족을 파헤친다!CS 전문가 3인이 말하는 바로 지금 필요한 단 하나의 고객 만족 해법서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을 염두에 두고 대비하지 않으면 도태될 것 같은 분위기가 팽배하다. 1, 2차 산업혁명이 인류에게 물질적 풍요를 안겨 줬다...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반대의 놀라운 힘 미리보기

[경제/ 경영] 반대의 놀라운 힘

샬런 네메스 저/신솔잎 역

청림출판 2020-03-11 YES24

작지만 위대한 영향력, ‘반대’의 힘에 대한 버클리 심리학 특강반대는 어떤 힘을 가지고 있을까? 버클리대학교의 사회 심리학 교수이자 세계 최고 의사결정 전문가인 샬런 네메스는 ‘반대’의 힘에 대해 평생 연구해왔다. 그에 따르면 반대는 내용이 아니라 행위 자체만으로도 큰 힘을 가지고 있다. 반대는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준다. 그리고 확산적 사고를 자극하며...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더 팀 미리보기

[경제/ 경영] 더 팀

아사노 고지 저/이용택 역

리더스북 2020-02-11 YES24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 뛰어난 에이스, 완벽한 시스템이 없어도 탁월한 성과를 내는 팀에는 무엇이 있는가?매출 10배 상승, 퇴사율 90 감소를 달성하며꼴찌 팀을 ‘업계 1등’으로 변화시킨 최고의 팀 빌딩 전략 똑같은 팀인데도 어떤 팀은 입이 쩍 벌어질 만큼 놀라운 성과를 내는가 하면, 또 어떤 팀은 부진한 실적으로 해체 위기에 빠진다. 또 각 분야 능력자들...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미리보기

[경제/ 경영]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이주연 저

연인(연인M&B) 2020-01-31 YES24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딱 하나’ 프로세스!-2020 서비스 전문가라면 꼭 알아야 할 서비스 트렌드! 딱 하나 프로세스!‘딱 하나만 바꾸면 된다!’ 현장의 문제를 단순화시키고 핵심화하는 맞춤 서비스 전략의 길잡이!이 책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는 “기업의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향상, 고객 응대기법, 불만고객 응대기법, 리더십, 리...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심리학을 알면 음식점이 성공한다 미리보기

[경제/ 경영] 심리학을 알면 음식점이 성공한다

이경호 저

율도국 2019-11-29 YES24

식당 창업, 음식점 경영에 심리학을 적용하여 성공하는 비법이 책은 식당 창업자, 기존 음식점 경영자 모두에게 필요한 책이다.식당을 창업하면 10개중 7개가 폐업한다고 하는데 이 책을 읽으면 승승장구할 것이라고 장담한다.음식점 매장 구하기부터 시작해서 고객서비스, 매장 운영, 음식 맛에 대한 것을 심리학으로 해석하여 노하우를 알려준다.심리학 중에서 진화 심리...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아주 작은 디테일의 힘 미리보기

[경제/ 경영] 아주 작은 디테일의 힘

가라이케 고지 저/정은희 역

비즈니스북스 2019-09-26 YES24

★ 3,000억 적자에서 5,000억 흑자로!★ ★레드오션에서 기적 같은 성공을 만든 디테일의 기술★“단 1g의 감동 포인트까지 지독할 만큼 철저하게 계산하라!”“모든 성공의 8할은 지독한 디테일 싸움이다!” 디테일의 신에게 배우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한 끗 차이!갈수록 경제는 침체되는 저성장 시대로 들어서면서, 기업 간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경제/ 경영]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이랑주

지와인 2019-05-31 북큐브

사람들의 무의식에까지 스며드는 오래 사랑받는 것들의 비밀은 무엇일까 한때는 사람들이 열광하던 것이었으나, 그 열광이 반짝하고 끝나는 것들이 있고, 몇 년, 몇 십 년이 지나도 계속 사랑받는 것들이 있다. 그 차이는 어디에서 오는 걸까. 오랜 시간이 지나도 사람들이 계속 ‘좋다’고 느끼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100년 된 명품부터 1000년이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손님이 모이는 디테일 미리보기

[경제/ 경영] 손님이 모이는 디테일

박지훈,주시태 공저

매일경제신문사 2019-03-25 YES24

언제, 어느 상권에, 어떤 가게를 내야 대박 날까?NICE지니데이타 연구팀의 빅데이터로 답을 찾아라!자영업 시장이 위기다. 최저임금, 각종 비용 상승에 더해 온·오프라인 무한경쟁으로 자영업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대형기업은 빅데이터 적극 활용으로 손님이 몰릴 수밖에 없는 조건을 채워나간다. 이 상황에서 소상공인이 ‘촉이 온 아이템’으로 창업하면 성공할 수 있...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서비스, 그만하겠습니다 미리보기

[경제/ 경영] 서비스, 그만하겠습니다

김경진 저

북랩 2019-03-22 YES24

더 주고 티 안 나는 서비스는 이제 그만
덜 줘도 만족시키는 서비스가 답이다!

매출이 보이는 마케팅을 원한다면
당장 실천해야 할 서비스 다이어트의 기술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1 2 3 4 5 6 7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