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영] 마케팅을 부탁해
김기완,차영미 공저
다산북스 2016-07-29 YES24
“설레지 않으면 매출은 없다!”불황에도 끄떡없는 필수지식 23가지를 담은 세상에서 가장 쉽고 재미있는 마케팅 입문!SERI.org ‘마케팅’ 포럼이 개발한 쉽고 재미있는 마케팅 입문서지금 당장 활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마케팅! SERI.org의 대표 마케팅 포럼을 운영하며 기업에서 마케팅을 제대로 적용시키고 있는 김기완·차영미 저자가 『마케팅을 부탁해』를...
[경제/ 경영] 고객 유혹의 기술
조태현 저
비전코리아 2016-07-11 YES24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충성 고객을 만들어라!중소 자영업자, 기업 영업자를 위한 고객 유치, 고객 관리 잘하는 66가지 비결자영업자, 중소기업 영업자 등을 상담하고 교육하며 창업 경영과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로 활약한 저자가 그간의 교육과 상담을 바탕으로 엮은 《고객 유혹의 기술》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그들을 충성 고객으로 유도할 수 있는 고객 유치 비결 ...
[경제/ 경영] 마케팅 상상력
시어도어 레빗
21세기북스 2016-05-12 북큐브
시대와 국가를 뛰어넘어 사랑받아온 비즈니스 명저 “모든 비즈니스 문제의 해결책은 상상력이다!” ★ 필립 코틀러 강력 추천! 월스트리트저널 MBA과정 필수 과목 ★ 30년 연속 초장기 베스트셀러·마케팅 분야의 고전 ★〈맥킨지 Award 4회 수상〉〈마케팅 부분 최고상 폴 D. 캔버스 Award〉〈올해의 마케팅 경영자상 찰스 쿨리지 팔린 A...
[경제/ 경영]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이랑주 저
인플루엔셜 2016-04-29 YES24
똑같은 걸 팔아도 10배의 매출을 만드는 ‘미다스의 손’ 이랑주 누구나 좋아 보이는 것에 끌린다. 그런데 왜 그게 좋아 보이는지를 설명하는 건 쉽지 않다. 디자인이 좋아서, 색이 강렬해서, 트렌드에 맞아서, 제품의 질이 좋아서, 광고를 많이 하기 때문에…. 그런 모호한 설명으로는 절대 알 수 없다. 사람이 ‘좋다’라고 느끼는 것은 오감을 통해서 느끼는 본능...
[경제/ 경영] 스타트업 코리아
오컴(Occam)
미래의창 2016-01-22 북큐브
커머스에서 O2O,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하드웨어까지 대한민국 IT 산업을 이끌어갈 15개의 대표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본질을 묻다 《스타트업 코리아》는 커머스·O2O·콘텐츠·커뮤니케이션·하드웨어로 분야를 나눠, 한국의 스타트업 트렌드를 설명하고 이런 흐름 속에서 유의미한 좌표를 가진 스타트업을 소개한다. 허위 매물로 신뢰도가 떨어진 부동산 시장...
[경제/ 경영] 나는 지구 100바퀴를 돌며 영업을 배웠다
유재경
다산3.0 2016-01-15 북큐브
“이 책은 전 삼성 임원이 매주 수백 명 직원들에게 보냈던 ‘위클리 메일’을 엮은 것입니다.” “사업의 수명은 사람의 마음이 결정한다!” “영업자의 진심은 어떠한 벽도 무너뜨릴 수 있다!” 30년 영업 선배가 전하는 사람을 남기는 ‘진심 세일즈’ ‘영업자의 진심’은 국경, 인종, 성별, 나이, 원칙 등 모든 것을 초월한다. 하지만 초보 영...
[경제/ 경영] 잘 팔리는 공식
리오 메구루 저/이자영 역
비즈니스북스 2015-09-24 YES24
“이류는 팔려고 하지만, 일류는 팔리게 만든다!”저절로 팔리는 구조를 만들어 시장을 지배하는 MBA식 마케팅의 모든 것!손님이 끊이질 않는 가게,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히트 상품의 비밀을 밝힌다!불황에서도 잘 팔리는 물건, 손님이 끊이질 않는 가게는 여전히 존재한다!끊임없이 이어지는 불황 속에서 기업은 물건이 안 팔리고, 동네 가게는 손님이 줄었다고 울상이...
[경제/ 경영] 기획서 마스터 - 상대의 마음을 훔쳐라!
윤영돈
새로운제안 2015-07-23 북큐브
상대방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기획서 작성의 결정판! 7배 더 강력한 기획서 마스터 신입사원들이 궁금한 것들 중 1위는 무엇일까? 한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기획서ㆍ보고서 작성법이 1위로 꼽혔었다. 신입사원뿐 아니라 CEO에 이르기까지 업무에서 가장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기획서 작성이다. 출장보고서를 비롯해 ...
[경제/ 경영] 기회의 99%는 컨셉으로 만든다
탁정언
원앤원북스 2015-07-16 북큐브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컨셉으로 기회를 만들어라! 10년간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기획의 99는 컨셉이다』의 완전 개정판 『기회의 99는 컨셉으로 만든다』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컨셉은 기획의 알맹이’라는 기존 도서의 맥락을 그대로 이어가지만 전작과는 다르게 컨셉을 실무에 적용할 때 겪는 어려움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을 다룬다. 사실 “컨셉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