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영
결단

결단

30대 젊은 백만장자이자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자수성가한 롭 무어의 최신간이 출간되었다. 전작 『머니』와 『레버리지』를 통해 전 세계에 놀라운 파장을 불러온 롭 무어가 새롭게 선보인 책 『결단』은 지금까지 롭 무어의 저작 중 가장 놀...

저자
롭 무어 저/이진원 역
출판사
다산북스
출판일
2019-04-15
관광학개론

관광학개론

이 책은 관광학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관광학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저자
최창현, 임선희
출판사
박영사
출판일
2019-08-20
주식, 무엇이든 물어봐 주식시오

주식, 무엇이든 물어봐 주식시오

주식 1도 몰라도 투자는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세상에서 제일 쉬운 주식익힘책 주식을 하지 않는 사람을 찾는 게 어려울 만큼 누구나 주식을 하고 있는 요즘, 주식을 하나도 모르는 초보투자자에게 안성맞춤인 책이 나왔다. 네이버 경제 ...

저자
김근형
출판사
원앤원북스
출판일
2022-01-05
전체 348건 ( 32 / 35 )
고경호의 경제사용법

[경제/ 경영] 고경호의 경제사용법

고경호

행간 2014-12-30 북큐브

완벽한 재테크는 없지만 완벽한 타이밍은 있다 경제지식이 부자가 탄생하는 최적의 시기를 알려준다! 물가, 금리, 환율, 주가를 통해 돈의 흐름을 읽는다 부동산 불패 신화도, 주식시장 호황기도 없는 저성장 시대, 지금의 우리가 알아야 가장 기본적이며 중요한 경제 지식 경제지식으로 돈의 흐름을 읽고, 평생 투자의 밑거름을 쌓다 저금리, 저소득,...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3 - CEO편 (개정판)

[경제/ 경영]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3 - CEO편 (개정판)

칩 R. 벨, 론 젬키

세종서적 2014-12-10 북큐브

“직원들이 원하는 상사가 되어야 회사가 살아난다!” 경영자가 알고 실천해야 할 서비스 비즈니스의 모든 것! 경영자들을 위한 29가지 원칙이 정리되어 있는 은 서비스가 우수하다고 알려진 회사 수백 곳과 경영자 수천 명에게 지속적으로 발견되는 서비스 경영에 대해 개척자적인 연구를 실행한 저자들의 결과물과 리서치 업체를 통해 발견해낸 잘나가는 회사가 살...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2 - 매니저편 (개정판)

[경제/ 경영]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2 - 매니저편 (개정판)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세종서적 2014-12-10 북큐브

매니저의 코치 방식이 바뀌면 매장의 성과가 달라진다! 아무리 훌륭한 운동선수나 배우라도 코치가 필요하다. 이는 매장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매니저들은 직원들에게 의욕을 불어넣어주고, 스스로 모범을 보이기보다는 상사 노릇만 하려고 든다. 이는 결국 직원의 사기를 꺾는 일이며, 회사의 성과를 높이는 데에는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1 - 실전편 (개정판)

[경제/ 경영]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1 - 실전편 (개정판)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세종서적 2014-12-10 북큐브

고객에게는 당신이 곧 회사이다! 39가지 노하우를 한 권으로 정리한 고객 서비스의 바이블 출간된 지 20년이 흐른 지금도 여전히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39가지 노하우를 정리하여 개정판으로 출간되었다. ‘고객 서비스의 바이블’로 널리 알려진 이 책에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서비스의 기본 원칙이 담겨 있다. 당신이...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제로 투 원

[경제/ 경영] 제로 투 원

피터 틸, 블레이크 매스터스

한국경제신문(한경BP) 2014-11-27 북큐브

아마존 ?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2014년 최고의 책’ 선정 전 세계 CEO와 창업가들이 극찬한 21세기 새로운 경영서! 영국 · 독일 · 네덜란드 · 일본 · 대만 등 전 세계 베스트셀러 1위 CBS · 뉴욕타임스 · 이코노미스트 · 파이낸셜타임스 · 데일리텔레그래프… 출간 즉시 돌풍을 일으키고 주요 언론이 주목한 세계적인 베...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데이터는 답을 알고 있다

[경제/ 경영] 데이터는 답을 알고 있다

문석현

휴먼앤북스 2014-11-08 북큐브

빅데이터는 마법이다! 21세기 데이터 경영 시대의 승부수, 빅데이터 마케팅! 아마존을 위시한 세계적 기업들이 본격적인 빅데이터 경영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해 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마케팅을 함으로써 성과를 거두고 있다. 국내의 선구적인 기업들도 빅데이터의 활용 가치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활용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점차 사회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장사를 했으면 이익을 내라

[경제/ 경영] 장사를 했으면 이익을 내라

손봉석

다산북스 2014-11-06 북큐브

“다 빼고 얼마나 버셨어요?” “말만 사장이지 직원보다 못 벌어요…” 한국 최고의 회계사가 알려주는, 이익을 내면서 평생직장 같은 내 가게 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은퇴 시기가 짧아지면서 대한민국은 지금 장사 열풍이다. 우후죽순 늘어나는 치킨집과 편의점, 각종 프렌차이즈는 은퇴한 사장들의 희망을 대변한다. 그러나 여전히 장사는 어렵다. 자영...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최고의 팀을 만드는 사람관리의 모든 것

[경제/ 경영] 최고의 팀을 만드는 사람관리의 모든 것

스티븐 로빈스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인사관리 실무에 꼭 필요한 65가지 해결책! 모든 경영자와 관리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진실! “사람이 미래다”라는 모기업의 광고 카피에서도 볼 수 있듯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유지·양성하는 데 기업의 미래가치와 성장 동력이 결정된다고 해도 무리가 아니다. 물론 사람을 채용하고 관리하는 일은 어렵고 힘든 일이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현재 관...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똑똑한 고객서비스

[경제/ 경영] 똑똑한 고객서비스

데브라 스티븐스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돈 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소비자와 판매자가 원하는 것의 교집합을 찾아라!! 우리 모두는 고객 입장에서 날마다 여러 차례의 고객서비스를 경험한다. 상점 쇼핑, 식당에서의 저녁 식사, 새로운 자동차 구입, 인터넷 검색 등을 하면서도 존중과 감사의 느낌을 받을 때가 있는가 하면 짜증과 무시당하는 기분을 느끼기도 한다. 우리가 고객으...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경제/ 경영]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토니 크램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당신의 사업이 고객의 눈을 끌고, 한 번 고객이면 다시 찾는 고객이 되도록 멋진 서비스를 제공하라!! 축구시합에서 내가 응원하는 팀이 경기 시작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와 마지막 5분을 남기고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 중 어떨 때 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가? 경기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겼다면 만족스럽기는 하겠지만...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