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영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똑같은 걸 팔아도 10배의 매출을 만드는 ‘미다스의 손’ 이랑주 누구나 좋아 보이는 것에 끌린다. 그런데 왜 그게 좋아 보이는지를 설명하는 건 쉽지 않다. 디자인이 좋아서, 색이 강렬해서, 트렌드에 맞아서, 제품의 질이 좋아서, 광고...

저자
이랑주 저
출판사
인플루엔셜
출판일
2016-04-29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2 - 매니저편 (개정판)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2 - 매니저편 (개정판)

매니저의 코치 방식이 바뀌면 매장의 성과가 달라진다! 아무리 훌륭한 운동선수나 배우라도 코치가 필요하다. 이는 매장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매니저들은 직원들에게 의욕을 불어넣어주고...

저자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출판사
세종서적
출판일
2014-12-10
스타트업 코리아

스타트업 코리아

커머스에서 O2O,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하드웨어까지 대한민국 IT 산업을 이끌어갈 15개의 대표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본질을 묻다 《스타트업 코리아》는 커머스·O2O·콘텐츠·커뮤니케이션·하드웨어로 분야를 나눠, 한국의 스...

저자
오컴(Occam)
출판사
미래의창
출판일
2016-01-22
전체 49건 ( 2 / 5 )
코로나 이후의 세계

[경제/ 경영] 코로나 이후의 세계

제이슨 솅커

미디어숲 2020-05-26 북큐브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미래를 선점하라! 블룸버그 선정 세계 1위 미래학자 제이슨 솅커의 긴급 예측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베스트셀러 전자책 1위 ‘위기는 기회다’라는 오래된 말이 있다. 위기라는 말은 기존 질서가 도전을 받아 해체될 위험에 빠졌고 이제 새로운 질서가 형성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위기가 닥쳤는데도 과거 질서에 매달려 변화를 거부하...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경제/ 경영]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이욱희

도서출판 타래 2019-10-10 북큐브

홍보 담당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온라인 언론 홍보 방법 최고의 광고는 언론 홍보다. 마케팅을 뛰어 넘는 디지털 PR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이 책은 잠재 고객을 사로잡는 미디어 홍보 방법을 가이드한다. 저자는 이 책에서 홍보와 광고는 무엇이 다른가? 온라인 언론 홍보의 핵심은 무엇일까? 고객에게 무엇을, 어떻게 PR하는 것이 좋을까? 고객과의 미디어 커뮤...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미리보기

[경제/ 경영]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이경미,정은아 공저

쌤앤파커스 2019-08-06 YES24

“당신은 어떤 ‘공간’에서 어떤 ‘취향’을 사고 있나요?”‘취저’(취향 저격), ‘취존’(취향 존중)이 일상어가 된 시대, 이제 2040 소비자들은 다른 것은 다 아껴도 ‘내 취향을 드러내는 것’엔 기꺼이 지갑을 연다.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SNS에 자발적으로 홍보(겸 과시)하고, 인간관계도 나이, 성별 불문하고 ‘취향’ 중심이다. 힙하다는 ‘인스타 성지...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미리보기

[경제/ 경영]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신상훈,강혁진,김대선,서정우 공저

천그루숲 2019-02-01 YES24

누적 150만 조회, 대한민국 No. 1 마케팅 전문 팟캐스트 〈마케팅 어벤저스〉가 들려주는 차별화 이야기크고 작은 회사에서 마케팅 일을 하는 남자 넷 이 모였다. 팟캐스트를 제안받고 우리가 가장 관심있고 재미있어 하는 이야기를 풀어보기로 했다. 그렇게 시작된 마케팅 전문 팟캐스트 [마케팅 어벤저스]가 벌써 6년 차에 접어들었다. 모두에게 친숙한 라면을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미리보기

[경제/ 경영]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리처드 쇼튼 저/이진원 역

비즈니스북스 2019-01-10 YES24

“똑같은 걸 팔아도 10배 매출을 달성하는 마케팅 고수들의 비법!”포장지 색깔, 서빙 순서, 메뉴 이름 하나만 바꿔도 매출의 앞자리 숫자가 바뀐다!세스 고딘부터 리처드 헌팅턴까지 최고의 마케터들이 강력 추천하는 책!왜 똑같은 걸 팔아도 누구는 매출 10배를 달성하고 누구는 판매 부진으로 고민에 빠질까? 자, 맥줏집에서 새로운 맥주를 출시했다. 하지만 고객...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실천편

[경제/ 경영]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실천편

김주하

나비의활주로 2018-11-08 북큐브

어떤 자세로, 어떤 관점에서 생각하느냐에 따라 협상의 결과는 달라진다! 자신의 전략을 점검하며 협상의 기본기도 다지고, 매출 실적도 올리고 싶은 사람을 위한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실천편』. 일할 때도, 일상에서도 협상의 고수가 되는 비법을 전수한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의 실천편이다. 전편을 통해 유능한 협상가들이 왜 잘될 수밖에 없었는지...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고객가치를 창조하라

[경제/ 경영] 고객가치를 창조하라

칼린브로디

현대미디어 2018-10-14 북큐브

이 책은 “고객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사람이면 모두에게 필요한 책이다. 어떤 고객은 “속이 썩어있는 사과는 겉보기에 아무리 좋아도 아무런 쓸모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이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에 대한 근본적인 사고들을 이 책이 뒤흔들어 놓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 책을 읽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은 당신의 정신영역을 확장시키고,...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미리보기

[경제/ 경영]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후지무라 마사히로 저/이아랑 역

시그마북스 2018-01-15 YES24

지금은 SNS 경제 시대, 고객과 친구가 되어보자!지금은 SNS 경제 시대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SNS가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다. 이렇게 SNS 경제 시대가 되어감에 따라 ‘관계’가 무척 중요해졌다. 이는 바꾸어 말해 모르는 사람에게는 일을 의뢰하지 않고 모르는 사람에게는 상품을 구매하지 않는 시대가 되어간다는 뜻이다. 관계란 상품을 통해서는 만들기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경제/ 경영]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김주하

나비의활주로 2018-01-02 북큐브

흔히 ‘협상’이라고 하면 거창한 것들을 떠올린다. 그러나 일상 속에서 우리는 늘 협상을 하고 있다. 물건을 사고팔 때, 가족관계, 친구관계, 직장생활 등 협상이 존재하지 않는 곳은 어디에도 없다. 특히 우리와 직접적으로 이해관계가 맞닿아 있는 일상에서의 협상, 즉 ‘생활 협상’은 우리가 필히 관심을 가져야 할 부분이다. 이 책에서는 우리의 모든 생활 속에서...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미리보기

[경제/ 경영]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배성환 저

한빛미디어 2017-08-21 YES24

서비스 디자인 씽킹으로 혁신적 서비스를 구현하라!비즈니스는 ‘고객’을 상대해야 한다. 이 만고의 진리를 위해서 ‘고객의 표면적 니즈를 넘어서 숨은 니즈를 해결하라’고 한다. 하지만 결코 쉽지 않다. 사고방식을 바꿔 현장에 나가 고객 및 사용자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연결점을 찾아야 한다. 전체를 관통하는 전략이란 특히나 더 세우기 어려운 법이다....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1 2 3 4 5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