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영
기회의 99%는 컨셉으로 만든다

기회의 99%는 컨셉으로 만든다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컨셉으로 기회를 만들어라! 10년간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기획의 99는 컨셉이다』의 완전 개정판 『기회의 99는 컨셉으로 만든다』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컨셉은 기획의 알맹이’라는 기존 도서의 ...

저자
탁정언
출판사
원앤원북스
출판일
2015-07-16
고객서비스 솔루션

고객서비스 솔루션

고객 행동의 바탕에 깔려 있는 다른 이유를 알고 싶다고? 저자들이 이 책을 집필하게 된 이유는 서비스 분야의 중요한 성과들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는 기업들이 의외로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성과들은 “고객이 어떻게 서비스를 경험하...

저자
스리람 다수, 리처드 B. 체이스
출판사
시그마북스
출판일
2015-07-07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2 - 매니저편 (개정판)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2 - 매니저편 (개정판)

매니저의 코치 방식이 바뀌면 매장의 성과가 달라진다! 아무리 훌륭한 운동선수나 배우라도 코치가 필요하다. 이는 매장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매니저들은 직원들에게 의욕을 불어넣어주고...

저자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출판사
세종서적
출판일
2014-12-10
전체 49건 ( 4 / 5 )
팔리는 상품 끌리는 브랜드

[경제/ 경영] 팔리는 상품 끌리는 브랜드

김동헌 저

매일경제신문사 2015-07-03 YES24

“30년 경력 컨설팅 전문가의전략기획, 마케팅, 신사업 담당자를 위한 실전서!”차를 빌려 준다는 서비스의 본질에서 ‘새로운 시장’을 발굴한 엔터프라이즈 렌터카, 오감을 넘어선 움직임으로 ‘고객의 흥미’를 사로잡은 닌텐도 Wii, 환경보호라는 ‘트렌드’에 맞춰 순수 자연 원료로 화장품을 만든 더바디샵, 다른 사람들의 콘텐츠 자산에 광고를 싣는 ‘수익 구조’로...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모험

[경제/ 경영]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모험

필립 코틀러

다산북스 2015-05-28 북큐브

필립 코틀러가 처음으로 밝히는 그의 가족, 삶, 그리고 마케팅으로 보는 세상 “내가 쓴 글들을 하나하나 뜯어보다 보니 이를 한 문장으로 정리할 수 있었다. ‘마케팅의 눈으로 세상과 삶을 바라보다Seeing the World and Life Through Marketing Eyes.’ 내 오랜 모험에 관한 이야기를 바로 여러분, 독자들과 나누고 싶...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미리보기

[경제/ 경영]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고일석 저

책비 2015-05-11 YES24

블로그, SNS, 세일즈 카피, 파워컨텐츠…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글쓰기 하나로 쇼핑몰 방문자가 몇 배나 늘어나고,글쓰기 방법만 바꿨을 뿐인데 매출이 서너 배 뛰어오른다!”우리는 이제 모든 종류의 물건을 직접 얼굴을 대면하며 팔거나 사지 않고 온라인상에서 거래한다. 이때 제품에 관한 사진과 영상, 설명 등이 오로지 판매자의 글로 제공되는데, 같은...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전략의 교실

[경제/ 경영] 전략의 교실

스즈키 히로키

다산북스 2015-04-10 북큐브

[KT 경제경영연구소 2015 추천도서] 과거 아닌 현재 비즈니스를 위해 ‘전략의 역사’를 배운다! 한 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시대, 새로운 돌파구 찾는 모든 비즈니스맨을 위한 최고의 전략 입문서 … 손자, 클라우제비츠, 란체스터, 피터 드러커, 마이클 포터, 필립 코틀러, 맥킨지, BCG… 3000년 역사에 걸쳐 등장한 전략의...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마케팅을 모르고 마케팅에 강해지는 책

[경제/ 경영] 마케팅을 모르고 마케팅에 강해지는 책

이원준

커뮤니케이션북스 2015-01-17 북큐브

초보자를 위한 핵심적이고 필수불가결한 마케팅 이론과 사례들『마케팅을 모르고 마케팅에 강해지는 책』. 초보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 핵심 개념과 사례를 쉽게 풀어냈다. 소비자 심리, 최신 트렌드까지 풍성하게 담아내 이 책 한 권이면 마케팅 기본기를 능히 갖출 수 있다. 소녀시대, 추성훈같이 친숙한 소재로 상품전략과 포지셔닝을 설명하고 애플, 할리 데이비슨...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마케팅의 신

[경제/ 경영] 마케팅의 신

조 비테일

에이지21 2015-01-14 북큐브

마케팅의 신(神) 전설의 거장 브루스 바튼에게서 배우는 소비자 심리를 파악하는 7가지 비밀 전 세계 287개의 사무실을 둔 글로벌 광고회사 BBDO의 공동설립자이자 데이비드 오길비, 레오버넷, 윌리엄 번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광고계의 영적인 구루, 브루스 바튼의 잊힌 성공의 비밀을 밝힌다. 세계 최고(最古), 최강의 7가지 마...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3 - CEO편 (개정판)

[경제/ 경영]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3 - CEO편 (개정판)

칩 R. 벨, 론 젬키

세종서적 2014-12-10 북큐브

“직원들이 원하는 상사가 되어야 회사가 살아난다!” 경영자가 알고 실천해야 할 서비스 비즈니스의 모든 것! 경영자들을 위한 29가지 원칙이 정리되어 있는 은 서비스가 우수하다고 알려진 회사 수백 곳과 경영자 수천 명에게 지속적으로 발견되는 서비스 경영에 대해 개척자적인 연구를 실행한 저자들의 결과물과 리서치 업체를 통해 발견해낸 잘나가는 회사가 살...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2 - 매니저편 (개정판)

[경제/ 경영]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2 - 매니저편 (개정판)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세종서적 2014-12-10 북큐브

매니저의 코치 방식이 바뀌면 매장의 성과가 달라진다! 아무리 훌륭한 운동선수나 배우라도 코치가 필요하다. 이는 매장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매니저들은 직원들에게 의욕을 불어넣어주고, 스스로 모범을 보이기보다는 상사 노릇만 하려고 든다. 이는 결국 직원의 사기를 꺾는 일이며, 회사의 성과를 높이는 데에는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1 - 실전편 (개정판)

[경제/ 경영]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1 - 실전편 (개정판)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세종서적 2014-12-10 북큐브

고객에게는 당신이 곧 회사이다! 39가지 노하우를 한 권으로 정리한 고객 서비스의 바이블 출간된 지 20년이 흐른 지금도 여전히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39가지 노하우를 정리하여 개정판으로 출간되었다. ‘고객 서비스의 바이블’로 널리 알려진 이 책에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서비스의 기본 원칙이 담겨 있다. 당신이...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데이터는 답을 알고 있다

[경제/ 경영] 데이터는 답을 알고 있다

문석현

휴먼앤북스 2014-11-08 북큐브

빅데이터는 마법이다! 21세기 데이터 경영 시대의 승부수, 빅데이터 마케팅! 아마존을 위시한 세계적 기업들이 본격적인 빅데이터 경영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해 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마케팅을 함으로써 성과를 거두고 있다. 국내의 선구적인 기업들도 빅데이터의 활용 가치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활용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점차 사회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1 2 3 4 5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