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영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1 - 실전편 (개정판)

서비스달인의 비밀노트 1 - 실전편 (개정판)

고객에게는 당신이 곧 회사이다! 39가지 노하우를 한 권으로 정리한 고객 서비스의 바이블 출간된 지 20년이 흐른 지금도 여전히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39가지 노하우를 정리하여 개정판으로 출간...

저자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출판사
세종서적
출판일
2014-12-10
고객가치를 창조하라

고객가치를 창조하라

이 책은 “고객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사람이면 모두에게 필요한 책이다. 어떤 고객은 “속이 썩어있는 사과는 겉보기에 아무리 좋아도 아무런 쓸모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이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에 대한 근본적...

저자
칼린브로디
출판사
현대미디어
출판일
2018-10-14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똑같은 걸 팔아도 10배 매출을 달성하는 마케팅 고수들의 비법!”포장지 색깔, 서빙 순서, 메뉴 이름 하나만 바꿔도 매출의 앞자리 숫자가 바뀐다!세스 고딘부터 리처드 헌팅턴까지 최고의 마케터들이 강력 추천하는 책!왜 똑같은 걸 팔아...

저자
리처드 쇼튼 저/이진원 역
출판사
비즈니스북스
출판일
2019-01-10
전체 49건 ( 5 / 5 )
똑똑한 고객서비스

[경제/ 경영] 똑똑한 고객서비스

데브라 스티븐스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돈 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소비자와 판매자가 원하는 것의 교집합을 찾아라!! 우리 모두는 고객 입장에서 날마다 여러 차례의 고객서비스를 경험한다. 상점 쇼핑, 식당에서의 저녁 식사, 새로운 자동차 구입, 인터넷 검색 등을 하면서도 존중과 감사의 느낌을 받을 때가 있는가 하면 짜증과 무시당하는 기분을 느끼기도 한다. 우리가 고객으...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경제/ 경영]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토니 크램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당신의 사업이 고객의 눈을 끌고, 한 번 고객이면 다시 찾는 고객이 되도록 멋진 서비스를 제공하라!! 축구시합에서 내가 응원하는 팀이 경기 시작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와 마지막 5분을 남기고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 중 어떨 때 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가? 경기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겼다면 만족스럽기는 하겠지만...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고객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제6판)

[경제/ 경영] 고객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제6판)

일레인 해리스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고객은 ‘왕’이다. 고로 고객관리자는 ‘하인’이다? ‘친절’이 고객서비스의 전부라고 착각하지 마라! 지금 시장에는 새로운 고객서비스 세대가 출현하고 있다. 이 세대는 자기 기업의 목표달성에 기여하고 아울러 고객에게 이익을 제공하려는 열정을 가진 세대이다. 그들은 시장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새로운 도전 기회에 수용적이다. 이들 고객서비스 담당자는 잘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리더십

[경제/ 경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리더십

정영주

좋은땅 2014-08-28 북큐브

『서비스 리더십』은 저자의 오랜 실무경험과 특유의 이론이 녹아있어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서비스인들에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노하우를 자세하고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서비스 마인드 혁신’부터 ‘스마트 서비스 기법’, ‘서비스 이미지 메이킹’, ‘서비스 힐링’ 그리고 마지막 ‘글로벌 서비스 전략’에 이르기까지 총 다섯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와 관...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개정판)

[경제/ 경영]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개정판)

켄 블랜차드 외

21세기북스 2014-06-11 북큐브

칭찬보다 더 강력한 경쟁력은 없다! 칭찬으로 긍정적 인간관계를 만드는 ‘고래 반응’을 배워라 무게 3톤이 넘는 범고래의 쇼를 본 적이 있는가? 플로리다에 있는 씨월드라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상관에서는 바다의 포식자로 알려진 거대한 몸집의 범고래가 환상적인 점프를 통해 멋진 쇼를 펼쳐 보인다. 그런데 조련사는 어떻게 해서 범고래로 하여금 그렇게 ...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돈 되는 마케팅

[경제/ 경영] 돈 되는 마케팅

황문진,박우선, 김수경 등

도서출판 타래 2014-05-16 북큐브

돈 드는 마케팅 하지 말고 돈이 되는 마케팅을 하라! 11명의 현장 마케팅 전문가들이 고객을 모으는 방법과 돈이 되는 마케팅 비결을 분야별로 세세하게 알려준다. 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 기본 전략, 명함에 마케팅을 적용하는 방법과 모바일 명함 활용법,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캐치카피 작성 노하우, 고객의 신뢰를 얻는 고...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고객심리학

[경제/ 경영] 고객심리학

손영화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04-01 북큐브

고객경험관리(CEM)란 무엇인가?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이 겪는 다양한 경험을 관리하는 고객 관리 프로세스다. 고객관계관리(CRM)와 다른 점은? 고객을 거래 중심으로 보지 않고 총체적으로 이해한다. 왜 고객경험관리가 중요한가? 좋은 경험은 기업에 긍정적 인식을 형성해 구매 결정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15년간 마케팅 현장을 분석한 저자...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기획 천재가 된 홍대리 (개정판)

[경제/ 경영] 기획 천재가 된 홍대리 (개정판)

하우석

다산라이프 2013-04-11 북큐브

기업, 채용ㆍ승진 1순위는 ‘기획력’ 높은 사람 기술 평준화로 ‘기획’ 역할 나날이 커지는 추세 기업… 기획 우수사원 선발, ‘승진ㆍ포상’ 확대 불황일수록 ‘기획력’ 뛰어난 인재 스카웃 전쟁 화려한 스펙도 기획력 앞에선 못 당한다 K기업 기획실에 근무하는 김재철(31)씨는, 직장생활 4년차에 과장으로 진급했다. 동기들은 이제 대리를...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컬처 코드

[경제/ 경영] 컬처 코드

클로테르 라파이유

리더스북 2012-10-01 북큐브

세계를 바라보는 새롭고도 혁신적인 시각 - 이제 컬처 코드가 세상을 해독한다! 왜 패스트푸드는 미국에서 시작되었을까? 왜 미국인은 축구가 아닌 야구에 열광할까? 왜 일본의 이혼율은 상대적으로 낮을까? 이탈리아의 남자들이 여자들을 쉽게 유혹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왜 프랑스인들은 저녁식사 자리에서 섹스 이야기는 괜찮아도 돈 이야기를 하는 것은 경...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1 2 3 4 5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