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영
파스타는 검은 접시에 담아라

파스타는 검은 접시에 담아라

“처음 주문한 음료는 왜 30초 안에 나와야 할까?”“팔리지도 않는 메뉴가 필요한 이유는 뭘까?”돈 버는 음식점만이 알고 있는 ‘은밀한’ 고객 심리2030 실업률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평생직장의 개념도 사라져버린 요즘, 수많은 청년들...

저자
우지케 슈타 저/전경아 역
출판사
라이스메이커
출판일
2016-12-21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

바다 위의 스튜어디스, 바다 위의 호텔리어! 곧게 뻗은 다리보다 눈에 띄게 예쁜 얼굴보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게 만드는 일 이 일을 시작하고 나를 더 사랑하게 되었다!젊음을 가장 아름답게 유영하는 방법바다 위의 도시에서 자유와 ...

저자
홍자연 저
출판사
미래의창
출판일
2017-07-10
반대의 놀라운 힘

반대의 놀라운 힘

작지만 위대한 영향력, ‘반대’의 힘에 대한 버클리 심리학 특강반대는 어떤 힘을 가지고 있을까? 버클리대학교의 사회 심리학 교수이자 세계 최고 의사결정 전문가인 샬런 네메스는 ‘반대’의 힘에 대해 평생 연구해왔다. 그에 따르면 반대는...

저자
샬런 네메스 저/신솔잎 역
출판사
청림출판
출판일
2020-03-11
전체 348건 ( 5 / 35 )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미리보기

[경제/ 경영]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후지무라 마사히로 저/이아랑 역

시그마북스 2018-01-15 YES24

지금은 SNS 경제 시대, 고객과 친구가 되어보자!지금은 SNS 경제 시대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SNS가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다. 이렇게 SNS 경제 시대가 되어감에 따라 ‘관계’가 무척 중요해졌다. 이는 바꾸어 말해 모르는 사람에게는 일을 의뢰하지 않고 모르는 사람에게는 상품을 구매하지 않는 시대가 되어간다는 뜻이다. 관계란 상품을 통해서는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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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솔루션

[경제/ 경영] 고객서비스 솔루션

스리람 다수, 리처드 B. 체이스

시그마북스 2015-07-07 북큐브

고객 행동의 바탕에 깔려 있는 다른 이유를 알고 싶다고? 저자들이 이 책을 집필하게 된 이유는 서비스 분야의 중요한 성과들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는 기업들이 의외로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성과들은 “고객이 어떻게 서비스를 경험하는가?”라는 질문의 기저에 있는 심리학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적용하는 데서 비롯된다. 이 책은 우리가 간과하고 있는 심리학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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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혁명 미리보기

[경제/ 경영] 고객서비스 혁명

존 디줄리어스 3세 저/이영래 역

시그마북스 2017-01-24 YES24

혁신적인 서비스가 어떻게 사람을 끌어당기는가기술과 효율성의 진전은 글로벌 경제의 확장과 함께 유례없이 심한 경쟁 사회를 낳았다. 이제 회사는 품질만으로 승부할 수 없다. 좋은 제품은 물론이고, 얼마나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했는지, 얼마나 고객 만족을 실현했는지가 마케팅 전쟁터에서 지속 가능한 우위를 선점하는 필수요건이 된 지 오래다. 『고객서비스 혁명』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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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경제/ 경영]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토니 크램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당신의 사업이 고객의 눈을 끌고, 한 번 고객이면 다시 찾는 고객이 되도록 멋진 서비스를 제공하라!! 축구시합에서 내가 응원하는 팀이 경기 시작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와 마지막 5분을 남기고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 중 어떨 때 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가? 경기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겼다면 만족스럽기는 하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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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심리학

[경제/ 경영] 고객심리학

손영화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04-01 북큐브

고객경험관리(CEM)란 무엇인가?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이 겪는 다양한 경험을 관리하는 고객 관리 프로세스다. 고객관계관리(CRM)와 다른 점은? 고객을 거래 중심으로 보지 않고 총체적으로 이해한다. 왜 고객경험관리가 중요한가? 좋은 경험은 기업에 긍정적 인식을 형성해 구매 결정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15년간 마케팅 현장을 분석한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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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경제/ 경영]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이욱희

도서출판 타래 2019-10-10 북큐브

홍보 담당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온라인 언론 홍보 방법 최고의 광고는 언론 홍보다. 마케팅을 뛰어 넘는 디지털 PR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이 책은 잠재 고객을 사로잡는 미디어 홍보 방법을 가이드한다. 저자는 이 책에서 홍보와 광고는 무엇이 다른가? 온라인 언론 홍보의 핵심은 무엇일까? 고객에게 무엇을, 어떻게 PR하는 것이 좋을까? 고객과의 미디어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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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리더십

[경제/ 경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리더십

정영주

좋은땅 2014-08-28 북큐브

『서비스 리더십』은 저자의 오랜 실무경험과 특유의 이론이 녹아있어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서비스인들에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노하우를 자세하고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서비스 마인드 혁신’부터 ‘스마트 서비스 기법’, ‘서비스 이미지 메이킹’, ‘서비스 힐링’ 그리고 마지막 ‘글로벌 서비스 전략’에 이르기까지 총 다섯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와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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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달라졌다 미리보기

[경제/ 경영] 고객이 달라졌다

현성운 저

포르체 2020-08-14 YES24

우리가 알던 장사법은 끝났다!뉴노멀 시대, 달라진 고객을 당기는 법고객의 소비패턴은 달라졌다. 주요 소비자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이전과는 확연하게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의 개성과 취향은 더욱 섬세하고 다채로워졌다. 그들은 같은 품목이라도 특이한 공간, 개성 있는 서비스를 선호하며 좋아하는 브랜드의 ‘팬’을 자처하고 팬덤을 형성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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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이기게 하라 : 역발상과 섬세함으로 온리원이 되는 법

[경제/ 경영] 고객이 이기게 하라 : 역발상과 섬세함으로 온리원이 되는 법

오진권

이상미디어 2014-08-27 북큐브

400번 식당을 차린 장사의 神, 돈을 벌고 싶다면 바보 같은 장사를 해라! 외식업계의 전설, 미다스의 손으로 통하는 그는 24시간 365일 식당만 생각하는 사람이다. 그는 늘 한 가지만 고민한다.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질 것인가?’ ‘손님에게 많이 퍼주고 적게 남겨야 하는데……’ 손님에게 적은 이윤을 얻는다는 것은 ‘바보 같은’ 장사 같지만 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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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경호의 경제사용법

[경제/ 경영] 고경호의 경제사용법

고경호

행간 2014-12-30 북큐브

완벽한 재테크는 없지만 완벽한 타이밍은 있다 경제지식이 부자가 탄생하는 최적의 시기를 알려준다! 물가, 금리, 환율, 주가를 통해 돈의 흐름을 읽는다 부동산 불패 신화도, 주식시장 호황기도 없는 저성장 시대, 지금의 우리가 알아야 가장 기본적이며 중요한 경제 지식 경제지식으로 돈의 흐름을 읽고, 평생 투자의 밑거름을 쌓다 저금리, 저소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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