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영]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신태순
나비의활주로 2020-06-25 북큐브
덜 쓰고, 더 자유롭게 더 벌기 원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로 돈 잘 버는 법 시공간을 초월한 콘텐츠 비즈니스로 자유롭게 돈을 벌고 싶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 이 책은 크게 ‘게을러도 돈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 기획법, 성공적인 유튜브를 위해 유의할 점, 자동으로 고객 만들어주는 6단계 모델, 세상 간단한 판매 전략, 육아 맘의 무자본에서 1억...
[경제/ 경영] 결국 Z세대가 세상을 지배한다
김용섭 저
퍼블리온 2021-09-06 YES24
코로나 팬데믹 이후 대전환의 시대를 이끌 가장 강력한 진화 세대!Z세대, 그들이 주도할 새로운 삶의 방식코로나 시대를 진단하고 대안을 발 빠르게 모색해 세간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베스트셀러 『언컨택트』, 『프로페셔널 스튜던트』의 저자 김용섭의 신작! 트렌드 분석가의 시각으로 본 한국 사회의 중요 어젠다를 흥미롭되 논쟁적으로 다루는 [Trend Insight ...
[경제/ 경영] 고객 유혹의 기술
조태현 저
비전코리아 2016-07-11 YES24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충성 고객을 만들어라!중소 자영업자, 기업 영업자를 위한 고객 유치, 고객 관리 잘하는 66가지 비결자영업자, 중소기업 영업자 등을 상담하고 교육하며 창업 경영과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로 활약한 저자가 그간의 교육과 상담을 바탕으로 엮은 《고객 유혹의 기술》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그들을 충성 고객으로 유도할 수 있는 고객 유치 비결 ...
[경제/ 경영] 고객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제6판)
일레인 해리스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고객은 ‘왕’이다. 고로 고객관리자는 ‘하인’이다? ‘친절’이 고객서비스의 전부라고 착각하지 마라! 지금 시장에는 새로운 고객서비스 세대가 출현하고 있다. 이 세대는 자기 기업의 목표달성에 기여하고 아울러 고객에게 이익을 제공하려는 열정을 가진 세대이다. 그들은 시장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새로운 도전 기회에 수용적이다. 이들 고객서비스 담당자는 잘 ...
[경제/ 경영] 고객가치를 창조하라
칼린브로디
현대미디어 2018-10-14 북큐브
이 책은 “고객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사람이면 모두에게 필요한 책이다. 어떤 고객은 “속이 썩어있는 사과는 겉보기에 아무리 좋아도 아무런 쓸모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이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에 대한 근본적인 사고들을 이 책이 뒤흔들어 놓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 책을 읽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은 당신의 정신영역을 확장시키고,...
[경제/ 경영]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후지무라 마사히로 저/이아랑 역
시그마북스 2018-01-15 YES24
지금은 SNS 경제 시대, 고객과 친구가 되어보자!지금은 SNS 경제 시대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SNS가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다. 이렇게 SNS 경제 시대가 되어감에 따라 ‘관계’가 무척 중요해졌다. 이는 바꾸어 말해 모르는 사람에게는 일을 의뢰하지 않고 모르는 사람에게는 상품을 구매하지 않는 시대가 되어간다는 뜻이다. 관계란 상품을 통해서는 만들기 ...
[경제/ 경영] 고객서비스 솔루션
스리람 다수, 리처드 B. 체이스
시그마북스 2015-07-07 북큐브
고객 행동의 바탕에 깔려 있는 다른 이유를 알고 싶다고? 저자들이 이 책을 집필하게 된 이유는 서비스 분야의 중요한 성과들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는 기업들이 의외로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성과들은 “고객이 어떻게 서비스를 경험하는가?”라는 질문의 기저에 있는 심리학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적용하는 데서 비롯된다. 이 책은 우리가 간과하고 있는 심리학 원...
[경제/ 경영]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토니 크램
시그마북스 2014-10-28 북큐브
당신의 사업이 고객의 눈을 끌고, 한 번 고객이면 다시 찾는 고객이 되도록 멋진 서비스를 제공하라!! 축구시합에서 내가 응원하는 팀이 경기 시작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와 마지막 5분을 남기고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 중 어떨 때 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가? 경기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겼다면 만족스럽기는 하겠지만...
[경제/ 경영] 고객심리학
손영화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04-01 북큐브
고객경험관리(CEM)란 무엇인가?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이 겪는 다양한 경험을 관리하는 고객 관리 프로세스다. 고객관계관리(CRM)와 다른 점은? 고객을 거래 중심으로 보지 않고 총체적으로 이해한다. 왜 고객경험관리가 중요한가? 좋은 경험은 기업에 긍정적 인식을 형성해 구매 결정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15년간 마케팅 현장을 분석한 저자...
[경제/ 경영] 고객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이욱희
도서출판 타래 2019-10-10 북큐브
홍보 담당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온라인 언론 홍보 방법 최고의 광고는 언론 홍보다. 마케팅을 뛰어 넘는 디지털 PR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이 책은 잠재 고객을 사로잡는 미디어 홍보 방법을 가이드한다. 저자는 이 책에서 홍보와 광고는 무엇이 다른가? 온라인 언론 홍보의 핵심은 무엇일까? 고객에게 무엇을, 어떻게 PR하는 것이 좋을까? 고객과의 미디어 커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