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고객가치를 창조하라
- 저자
- 칼린브로디
- 출판사
- 현대미디어
- 출판일
- 2018-10-14
- 등록일
- 2019-02-13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북큐브
- 지원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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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
이 책은 “고객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사람이면 모두에게 필요한 책이다.
어떤 고객은 “속이 썩어있는 사과는 겉보기에 아무리 좋아도 아무런 쓸모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이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에 대한 근본적인 사고들을 이 책이 뒤흔들어 놓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 책을 읽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은 당신의 정신영역을 확장시키고, 고객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그래서 “고객가치”를 만들어내는 서
저자소개
컬린 브로디 지음
미국의 유명 〈세일즈마케팅 컨설턴트〉. 현재 세인트 루이스에 있는 “세일즈 매너지먼트서비스”의 대표컨설턴트로 판매사원 및 영업관리자 교육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 그가 만들어낸 “가치판매”개념은 오늘날 경쟁하는 시장 환경에 획기적인 전환을 가져왔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러므로 이 “가치개념”은 오늘날 판매시장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개념이며, 이 책에서 그는 “판매가치 창출”을 위한 실용적 방법들을 제시했다. ?연락처 hdmedia21@
목차
이 책의 소개
프롤로그
차례
PART1- 고객가치를 창조하라
01. 최고의 고객가치를 제공하라
02. 고객가치서비스 9가지 법칙
03. 당신은 고객의 고객이다
04. 고객은 어떻게 만족을 하는가?
05. 고객가치서비스의 정의
06. 왜 고객가치를 창조해야 하는가?
07. 가치서비스를 실천 못하는 이유
08. 고객을 멀리하는 21가지 행동
09. 고객보다 먼저 느껴라
10. 책임추궁보다 문제해결부터 하라
11. 고객가치창조 36가지 리스트
12. 고객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