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하루 한 끼, 샐러드 200

하루 한 끼, 샐러드 200

저자
에다준
출판사
로지
출판일
2019-07-23
등록일
2019-10-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오늘은 맛있게, 내일은 더 가볍게!
매일 먹어도 좋은 160가지 샐러드와
맛을 더하는 30가지 드레싱, 10가지 토핑

일상생활에서 가장 손쉽고 간편하게 몸이 가벼워질 수 있는 방법은 하루에 한 끼 정도는 평범한 식단 대신 샐러드를 먹는 것이다. 우리가 꼭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가 가득한 채소와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를 챙겨 먹는 것은 몸은 물론 마음까지 산뜻하게 만드는 좋은 습관이다.
냉장고에 늘 있는 익숙한 재료부터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몰라 망설였던 특별한 재료까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 수 있는 샐러드 레시피를 담았다. 양송이버섯 파르시 샐러드, 레몬 갈릭 쉬림프 샐러드, 하와이풍 포키 샐러드, 뿌리채소 참치 김 마요 샐러드, 쑥갓 소고기 타다키 청귤 샐러드, 연근튀김 소고기 샐러드, 미나리 구운 어묵 샐러드, 그린카레 얌운센, 채소튀김 유자 샐러드, 파인애플 고수 샐러드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160가지 레시피를 소개했다. 채소는 생으로 먹으면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굽고, 볶고, 찌고, 절이는 등 조리법을 바꾸면 맛과 식감이 각양각색으로 변신한다. 뿐만 아니라 재료 조합에 따라서 색다른 맛이 느껴져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발사믹 드레싱, 딜 제노바 드레싱, 대파 무 드레싱, 두유 아보카도 드레싱 등 풍미를 살리는 30가지의 드레싱 레시피와 베이컨 후리카케, 양파튀김, 갈릭 크루통 등 맛의 포인트가 되는 10가지 토핑 레시피를 더해 더욱 풍성하다.

양식, 일식, 한식?중식, 에스닉 스타일 등
취향대로 골라 만드는 감각적인 레시피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양식 샐러드부터 일식 특유의 깔끔함이 일품인 일식 샐러드, 우리의 입맛에 딱 맞는 한식?중식 샐러드, 이제까지 맛보지 못했던 독특한 맛을 자아내며 별미로 꼽히는 에스닉 샐러드,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살릴 수 있는 과일?채소 샐러드까지 알차게 다뤘다. 이 감각적인 레시피들은 당신의 식탁을 한층 더 건강하고 멋지게 채워준다.

다이어터를 위한 가벼운 샐러드부터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든든한 샐러드까지

샐러드는 활용도가 아주 높은 레시피다. 혼자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고 싶을 때도, 피크닉 도시락 메뉴로도, 특별한 날에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하루 한 끼 샐러드, 200》에서는 다이어터를 위한 500칼로리를 넘지 않는 저칼로리 샐러드부터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든든한 샐러드 레시피, 특별한 날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멋진 샐러드까지 두루두루 만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샐러드를 바로 이 책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맛있고 근사한 샐러드

샐러드 바, 샐러드 도시락 등이 인기를 얻으며 샐러드에 대한 관심도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맛도 좋고 바쁜 생활 속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집에서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샐러드를 만들 수 있도록 재료와 만드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노하우도 빠짐없이 수록했다. 이 책의 저자인 에다준은 일본에서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한 샐러드 레시피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맛있으면서도 보기에도 근사한 샐러드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