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하우 투 폴 인 러브
미리보기

하우 투 폴 인 러브

저자
세실리아 아헌 저/김현수 역
출판사
살림출판사
출판일
2015-12-17
등록일
2016-01-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당신을 사랑하게 되면서 내 삶도 사랑할 수 있게 됐어요.”

“사랑이라는 게 뭘까?” “내가 사랑하는 것은 무엇일까?”
나와 내 삶을 더 사랑하게 만드는 책!

인생을 책으로만 배운 여자가 있다. 여자는 자신보다 주변 사람을 더 많이 자주 살핀다. 모든 사람이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렇게 더 나은 모습을 자신이 만들어줄 수 있다고 자신한다. 더블린, 겨울, 살벌하게 추운 어느 날 밤. 여자는 다리 위에서 강물로 떨어지려는 한 남자를 발견한다. 소설 『하우 투 폴 인 러브』는 이 서툰 두 사람이 만나면서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작가는 22세에 『PS, 아이 러브 유』로 데뷔하면서 46개국 1500만 독자에게 사랑받은 세실리아 아헌이다. 영화 〈PS, 아이 러브 유〉〈러브, 로지〉의 원작자이기도 한 그녀는 사랑과 치유를 안겨주는 천재 작가로 불린다. 그녀의 화두는 ‘삶을 사랑하는 방법’이다. 작가는 신문 기사와 SNS를 보며 ‘자살’과 ‘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갖게 됐다.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도록 말을 걸어주는 것’이 작가로서 자신이 할 일이라고 느껴 이 소설을 쓰게 됐다.

이번 소설에서는 인생에 통달한 것처럼 보이는 여자 크리스틴 로즈와 사랑, 직업, 가족을 모두 잃고 상실감에 짓눌린 남자 애덤 바질이 상실을 딛고 자신을 극복하면서 사랑을 발견하는 과정을 담았다. 개성 강한 캐릭터들, 빠른 전개, 삶의 고단함을 유머와 위트로 감싼 탄탄한 사랑 이야기다.

마음에 상처를 담아두고 완치되지 못한 채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쓰인 이 소설은 독자에게 이런 질문을 한다. 삶의 수많은 시련을 어떻게 견디고 있느냐고. 책의 마지막 장을 덮는 순간 독자는 시련에 짓눌리지 않고 행동하고 움직이는 두 주인공이 어떻게 성장했는지를 발견하게 된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