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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유혹의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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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유혹의 기술

저자
조태현 저
출판사
비전코리아
출판일
2016-07-11
등록일
2017-01-1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7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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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충성 고객을 만들어라!

중소 자영업자, 기업 영업자를 위한
고객 유치, 고객 관리 잘하는 66가지 비결


자영업자, 중소기업 영업자 등을 상담하고 교육하며 창업 경영과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로 활약한 저자가 그간의 교육과 상담을 바탕으로 엮은 《고객 유혹의 기술》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그들을 충성 고객으로 유도할 수 있는 고객 유치 비결 66가지를 소개한다.

저자는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발달은 가격 비교나 제품을 직접 보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해 소비자는 나날이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이제는 상품만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어렵다고 말한다. 따라서 이 책은 고객의 구매 심리를 먼저 분석한 다음 효율적인 마케팅 기초와 고객을 단숨에 설득하는 기술을 알려준다.

전체 내용은 ‘까다로운 고객 유혹하기 4단계’로 정리해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새로운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만드는 법, 깐깐한 고객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법, 고객 이탈을 최소화하는 영업의 비밀, 영업 이익의 20%를 결정하는 충성 고객을 만드는 법 등이 담겨 있다. 나아가 기업이 사회로부터 혜택을 받아 성장한 만큼 다시 되돌려준다는 의미인 사회 환원 활동,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개념까지도 접근한다.

이는 고객의 기대에 맞춰 좀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는 기초 자료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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