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콜드 문 - 링컨라임시리즈 07
미리보기

콜드 문 - 링컨라임시리즈 07

저자
제프리 디버 저/유소영 역
출판사
랜덤하우스코리아
출판일
2016-07-21
등록일
2017-01-1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반전과 트릭의 달인, 작가 제프리 디버의 일곱 번째 링컨 라임 시리즈
그 명성은 우리를 배반하지 않았다!


전 세계 150여 개국, 2천 5백만 독자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출간될 때마다 각국 베스트셀러 수위를 달리는 링컨 라임 시리즈의 일곱 번째 이야기이다. 한 치의 오차도 없는 반전을 위한 촘촘한 플롯 구성과 이중, 삼중의 트릭, 그리고 범인의 독창적 성격이라는 시리즈의 특징은 여전히 건재하다. 아니 오히려 더욱 진화되고 있다는 느낌마저 준다.

“죽을 때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렸지?”
비틀어진 도시가 낳은 잔혹한 연쇄살인범들의 다양한 심리를 다루어온 제프리 디버는 이번 작품에서는 ‘시간’에 집착하는 천재적 살인마와 링컨 라임의 숨 막히는 대결을 그려낸다. 사람이 죽기까지는 얼마의 시간이 걸리는가의 의문으로 시작된 범행은 모든 각본을 짜둔 시계공의 계획에 따라 번화한 크리스마스 주간을 타고 연쇄살인과 뉴욕 시경의 거대 스캔들로까지 발전하게 된다.

휠체어를 타고 현장까지 나갈 정도로 몸 상태가 많이 호전됐지만 여전히 남의 힘을 빌리지 않고서는 아무 일도 할 수 없는 링컨 라임이 언제나처럼 그 까다로운 성격을 조금도 죽이지 않으면서 예리하게 사건의 개요를 포착해나가는 모습은 셜록 홈즈의 후신이라 해도 무리가 없으며, ‘정황’이 아닌 철저한 증거로만 사건을 수사하는 법과학 스릴러 소설로서의 재미도 여전하다. 역시 그 명성은 우리를 배신하지 않았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