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홋카이도
사계절 어느 한 시기도 놓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찬란하면서 낭만적인 홋카이도가 궁금하다!
맥주의 시원함과 거품처럼 흰 설원을 가지고 있는 매력 도시 삿포로,
나룻배가 오가는 낭만적인 운하로 복고적인 분위기를 내는 오타루 등
그 밖의 자연이 만들어낸 신비로운 광경들은 눈에 담기 아깝다!
“오겡끼데스까(お元?ですか)?” 홋카이도의 안부를 묻다
마치 때 묻지 않은 대자연의 신비함 앞에 안부를 묻듯 감동의 순간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홋카이도를 『지금, 홋카이도』가 가이드한다. 홋카이도의 중심 도시인 삿포로부터 삿포로 근교, 낭만적인 운하가 있는 오타루, 온천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쓰 그리고 도야 호수, 라벤터밭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후라노와 비에이 그리고 대자연이 숨쉬고 있는 하코다테와 도동 도북을 최신 정보들로만 모아서 차근차근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다.
하얀 겨울이면 설원에서 벌어지는 액티비티와 운치, 여름이면 꽃으로 온세상을 덮는 홋카이도의 계절마다의 매력은 어느 때 와도 후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준다. 가족과 함께, 친구, 연인과 함께, 홀로 떠나도 부족함 없이 볼거리부터 먹거리, 즐길 거리까지 삼박자를 채워 주는 홋카이도의 광활한 지도 속으로 지금 들어가 보자.
여행, 이제 용기 낼 필요 없이
지금! 떠나자
“아~떠나고 싶다!” 현대인은 바쁘다. 그래서 늘 쉬고 싶고,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여유가 없어!” “시간이 없어!”라는 이유로 여행을 꿈으로 곱게 포장해 버린다. 이제 그 꿈을 현실이 되게 할 책이 나왔다. 바로 “지금” 시리즈는 늘 꿈만 꾸고 용기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실천서가 되어 준다. 떠나고 싶은데, 시작이 두려운 당신! 여행은 거창하지 않다.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들 책 한 권에 담았다. “지금” 시리즈와 함께 바쁜 일상을 달래는 시간, 나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 친구와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 그리고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해 보자. 쉬러 가는 여행인데 계획부터 머리 아프게 하는 여행에 질렸다면, “지금” 시리즈는 다르다. 누구에게나 어떤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는 맞춤 여행 코스를 다양하고 친절하게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처음 떠나는 여행의 두려움을 떨쳐주기 위해 여행서로서는 처음으로 맵 서비스 “지금도”를 준비했다. 모든 코스와 스폿 정보를 모바일과 웹에서 그대로 만나볼 수 있어서 여행의 친절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이제 갑작스럽게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지금” 시리즈와 함께 가자. 두렵고 복잡하게만 느껴졌던 여행이 편안하고 즐거워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