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객실영업론 (제5판)
본서에는 첫째, 객실분야의 새로운 이론, 최근 5성급호텔을 중심으로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피델리오 오페라 전산시스템을 활용한 객실예약, 객실영업과 각종 보고서, 고객서비스, 객실수익률관리에 의한 가격정책, 고객감동을 위한 내부고객만족 프로그램, 그리고 효율적인 인력관리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2008년 2월에 출간한 제1판에 이어 2010년 3월에 수정판, 2013년 3월에 개정판, 2015년 3월에 개정2판, 2018년 3월에 개정3판, 2021년 3월 개정4판을 내게 되면서 보다 최신의 자료와 그림을 포함하기 위해 노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