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브랜딩 : 이미지메이킹과 브랜딩전략
본 서는 총 12챕터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나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이미지메이킹 이해, 표정, 셀프코칭, 커뮤니케이션 이해, 마음을 움직이는 대화법을 통하여 현재 자신의 이미지를 객관화하여 생각해 보고 어떻게 표현할지에 대한 셀프 브랜딩 방법과 대인관계에 있어 효과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하고 있다. 시각적 이미지 표현의 내용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스타일, 골격 이미지를 통한 패션과 뷰티 분야를 전한다. 사람마다 생김새가 다르듯 그에 맞는 이미지 전략법도 달라야 한다. 외적 이미지를 관리하는 방법과 아름답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퍼스널 컬러의 이해와 4계절 분석의 내용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확대되고 응용되고 있는 컬러의 전반적인 내용을 전하고 있다.
현) K위드컴퍼니 대표
대구과학대학교 뷰티디자인과 외래교수
대구교통연수원 교학과 전임강사
전)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이미지부문 대상)
미용경기대회 메이크업 심사위원
수성대학교 뷰티스타일리스트과 외래교수
김지연,박진주,최효정 공저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