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리더십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리더십

저자
정영주
출판사
좋은땅
출판일
2014-08-28
등록일
2015-01-2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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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약 0

책소개

『서비스 리더십』은 저자의 오랜 실무경험과 특유의 이론이 녹아있어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서비스인들에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노하우를 자세하고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서비스 마인드 혁신’부터 ‘스마트 서비스 기법’, ‘서비스 이미지 메이킹’, ‘서비스 힐링’ 그리고 마지막 ‘글로벌 서비스 전략’에 이르기까지 총 다섯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와 관련한 내적·외적 관련사항을 다루고 있어 새로운 시대의 서비스 리더가 되고자 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더군다나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 전략뿐만 아니라 서비스인들이 겪는 고충과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에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어 서비스 관련 종사자들, 기업의 CEO들 전부를 아우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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