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고객서비스의 크레센도 법칙

저자
토니 크램
출판사
시그마북스
출판일
2014-10-28
등록일
2015-01-2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당신의 사업이 고객의 눈을 끌고,

한 번 고객이면 다시 찾는 고객이 되도록 멋진 서비스를 제공하라!!




축구시합에서 내가 응원하는 팀이 경기 시작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와 마지막 5분을 남기고 결승골을 넣어 이긴 경우 중 어떨 때 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가? 경기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결승골을 넣어 이겼다면 만족스럽기는 하겠지만 기억에 남을 경기라고 하긴 어렵다. 그것보다는 마지막에 골을 넣어 승리했을 때의 흥분과 열정이 그 멋진 경험을 기억에 오래 남게 할 것이다.

농담의 첫째 줄은 사람의 주목을 끈다. 그렇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급소를 찌르는 한 구절이다. 고전소설은 독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지막 부분에서 스토리를 반전시킨다. 영화감독은 강렬한 클라이맥스를 가져올 줄거리를 구상하는 데 초점을 둔다. 이 모든 것의 성공 비밀은 마무리다.

이 책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그 고객을 확고한 애호 고객으로 붙들어두는 탁월한 고객서비스 기술을 이해하기 쉽고 활용하기 쉽게 가르쳐주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탁월한 고객서비스 기술의 핵심은 고객의 서비스 경험을 체계적이고도 다양한 기술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고조되게 만들고, 맨 마지막 순간에는 인상적이면서 강렬한 절정 경험을 갖게 만든다는 것이다.





탁월한 서비스가 무엇인가를 보여주는 통찰력 있는 내용으로 구성!!

대중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관한 탁월한 입문서!!




정말 탁월한 서비스 경험은 고객의 마음속에서 일어난다. 따라서 탁월한 고객서비스는 고객의 마음속에 긍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는 행동과 단어, 신호들이 무엇인가를 아는 데서부터 출발한다. 라이브 콘서트의 마지막 순간에 관객들은 열광하면서 ‘앙코르’를 외친다. 이 사람들은 주변 사람에게 열변을 토하면서 콘서트에 대한 소문을 낸다. 그들은 그 서비스를 더 많이 원하게 된다. 서비스에서도 고객들이 이와 똑같은 경험을 하게 할 수 있다.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이끄는 법칙은 ‘첫째, 좋은 첫인상을 갖게 하라. 둘째, 고객의 기대를 관리하라. 셋째,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라. 넷째, 대기하는 줄과 나쁜 소식을 잘 처리하라. 다섯째, 고객 하나하나가 모두 가치감을 갖게 하라. 여섯째, 서비스 혁신을 통해 관심이 지속되게 하라. 일곱 째, 서비스 하자를 잘 회복하라. 여덟째, 감동적 마무리로 계속 다시 찾게 하라’ 등 총 여덟 가지로, 탁월한 서비스를 위한 마무리는 어떤 것인지 현실적인 사례를 통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고객을 끌어들이고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그 이상의 무언가를 더해야 한다. 이 책은 모든 고객의 뇌리에 각인되는 인상적인 마무리를 통하여 좋은 고객 경험을 탁월한 고객 경험으로 만드는 비법을 보여준다. 각 장의 끝부분에는 사업 분야별로 적절한 실제 사례, 실질적 조언, 맞춤식 정보를 제시하여 고객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고, 계속 다시 찾아오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게 만드는 방법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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