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20대 무엇을 할까 망설이는가?
지금 당장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술을 마스터하라.
이 책은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20대에 알지 못하면 평생 후회하는 53가지, 즉 ‘처세의 기술(세상을 아는 기술)’과 ‘말 잘하는 기술’ 그리고 ‘일 잘하는 기술’을 소개한다.
이 세상에 혼자서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싫건 좋건 상관없이 주위 사람들과 어울려야 하고 사회 속에서 자신의 인생 목표를 찾아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이 책과 함께 하면 든든한 협력자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한양대 경영대학원을 수료했으며, 20여 년 동안 콘텐츠 컨설팅을 해왔다.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중요성을 깨우치고 소통에 대한 강의와 사람을 움직이는 마음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사람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은 그 사람의 내면에 잠재하고 있는 마음이 현실로 행동하는 것이다. 따라서 사람의 마음을 잘 분석하고 위로하고 배려하는 학문이 동양철학이다. 필자는 현재 동양철학이 현대인이 살아가는데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와 어떻게 하면 직장인들이 지혜롭게 삶을 살아갈 수 있는지를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무엇이 기본기인가』, 『나를 바꾸기 위해 지금 해야 할 일은?』, 『마흔에 만나는 9가지 질문』, 『나를 변화시키는 내면의 한마디』, 『스무살과 서른살 사이에』,『가족을 변화시키는 56가지 이야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