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매일 달걀

매일 달걀

저자
김수연
출판사
포북
출판일
2017-07-12
등록일
2017-11-1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 책은 그동안 살림 북을 비롯해 인테리어, 요리, DIY 등 다양한 실용서를 기획해 온 에프 북의 요리 파트 시리즈 중 두 번째 책이다. 날마다 매 끼니 다른 메뉴로 집밥을 차려야 하는 주부들의 고심을 함께 들여다보고, 냉장고 속에 늘 있는 재료가 무엇인지 살펴본 후 기획된 요리 시리즈 중 하나다. 건강과 실속,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달걀이라는 재료를 선택하고, 매일 다르게 적용할 수 있는 실속 레시피를 모았다.
시리즈 중 두 번째는 바로 달걀. 달걀은 가격이 저렴한 것은 물론 영양 면에서도 뒤지지 않는 베스트 요리 아이템. 〈매일 달걀〉 한 권이면 냉장고 속 텅 비고 달걀 몇 알만 있어도 자투리 재료들을 활용해 근사한 반찬을 차려낼 수 있다.

F · book Spoon은 싼 재료로 맛있게, 매일매일 다르게!
주부들의 요리 관련 관심 아이템을 엮어 연이어 출간될 예정이다.


살림 · 실용 전문 기획사 에프북의 요리 시리즈 두 번째
〈작은 집이 좋아〉 〈리넨이 좋아〉 〈살림이 좋아〉 그리고 〈에프북 리빙 시리즈〉 등을 선보이며 살림 · 실용 전문 기획사로 알려진 에프 북에서 선보이는 요리 무크 시리즈.
매일 뭐 해 먹을까, 집밥의 고수들조차도 늘 하게 되는 고민을 같은 주부의 마음으로 공감하며 쉽게 구하는 재료, 늘 가까이 있는 재료, 냉장고 감초 재료들을 골라내고, 그 재료들을 활용해 매일 쉽고, 풍성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을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그 두 번째 책이 바로 〈매일 달걀〉이다.

거품을 쏙 빼고 실용을 더한 알찬 요리 책
주방에서 바로 편하게 펴서 활용할 수 있는 제본
에프 북 스푼 시리즈 〈매일 달걀〉은 주부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커피 한 잔 값으로 득템할 수 있도록 거품을 쏙 뺐다. 주방 한 켠에 세워두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페이지는 컴팩트하게 줄이고, 대신 매일 다른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정보는 알차게 담았다.
또 한 가지, 읽는 책이기 보다 레시피를 보고 계량해야 하는 책이므로 세심하게 실용을 더 했다. 요리를 하면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쉽게 펼쳐지는 제본 방식. 매일 뭐해 먹을까, 고민하는 주부들이 앞치마 질끈 두르고 요리 시작할 때 펼쳐 놓고 바로 바로 보면서 활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두부와 함께 냉장고에 늘 비치된 또 하나의 재료
달걀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몇 가지 이유
요리를 좋아하든 꺼리든 주부들의 냉장고 속 지원군 중 하나가 바로 달걀이 아닐지. 요리에 재주가 없는 여자들은 일단 달걀이 있으면 안심하게 되고, 요리를 좋아하는 여자들은 달걀을 특별하게 활용할 수 있어 반긴다.
달걀 프라이나 달걀말이, 달걀찜 등으로 안심할 수 있고, 스크램블 에그나 에그 베네딕트 등으로 멋을 부릴 수 있으니 어찌 달걀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 두부와 마찬가지로 집앞 수퍼에만 나가도 쉽게 구할 수 있고 무엇보다 영양이나 가격 면에서도 실속 재료 중 단연 으뜸이다.


에프북 스푼 시리즈의 슬로건!
싼 재료로 맛있게, 매일매일 다르게!
그야말로 ‘매일 매일’에 포인트를 맞췄다. 적어도 하루에 한 끼, 많게는 삼시 세 끼 메뉴를 고심해야 하는 것이 주부들의 현실이다. 특별한 날 별식이나 잔치 요리도 궁금하지만 매일 무엇으로 가족들 입을 즐겁게 할 것인지가 코앞에 닥친 문제. 따라서 매일매일 펼쳐서 따라 할 수 있는 메뉴들을 엄선했다. 무엇보다 비싸고 구하기 어려운 재료가 아닌, 언제나 손을 뻗으면 득템할 수 있는 재료에 착한 가격까지!
〈매일 달걀〉은 크게 달걀을 재료로 기초편과 고급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삶기, 후라이 등 어느 주부나 할 줄 알지만 정확한 레시피가 없는 조리법들을 기초반에 다뤘고, 늘 실패하게 되는 달걀말이와 찜 레시피도 들어있다. 고급반에서는 반찬, 별식, 면, 서양요리 등 달걀로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가 알차게 실려 있다. 더불어 근사한 레스토랑 식 차려내고 싶은 주부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서양식 레시피는 눈여겨 볼만 하다.
말 그대로 이 한 권으로 30일 매일 다른 달걀 요리를 선보일 수 있다.

QUICKSERVICE

TOP